본문 바로가기

어제보다 나은 오늘

동전 파스 / 샤워 전에 꼭 떼세요!

동전 파스 사용 후기


이민 생활 하면서 아쉬운 몇 가지 중 하나, 파스.

바르는 로션 타입이 있긴 하지만

효과가 있는건지 없는건지 잘 모르겠는...


멀리서 비행기 타고 온 동전 파스


한국에서 지인을 통해 공수한 동전 파스 입니다.

워낙 후기가 좋아 예전부터 관심이 있었던 제품인데요.

클래식한 패키지 디자인이 맘에 듭니다.

무슨 말인지 모르겠는 일본어


며칠 전 침대에서 일어나는데

갑자기 허리가 아프더라구요.

시간이 갈수록 증상이 좀 심해지는 듯 해서

아끼고 아끼던 동전 파스를 개봉했습니다.

역시 그림 설명이 최고


핵심 부위를 중심으로 대여섯개 정도 붙였구요

곧바로 화끈화끈 해지더군요.

파스 냄새는 약간 나는 정도였고

생활 하는데 전혀 지장 없을 정도의 냄새였습니다.

클래식한 디자인


퇴근 후 파스를 떼자마자 샤워를 했는데요

파스 붙였던 부위가 엄청 따가웠어요.

아마도 패키지에 설명 되어 있었겠지만

일본어라 알 수가 없었네요.

동전 파스


제가 낸 결론은

샤워 약 십여분 전에는 꼭 파스를 미리 떼야한다 입니다.

그리고 샤워 직후도 피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동전 파스에 대해

제가 모르고 있는 또다른 정보가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