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제보다 나은 오늘

뉴질랜드 목공예 아티스트 작업실 방문기

뉴질랜드 목공예 아티스트 작업실


뉴질랜드 목공예 아티스트 Mark Jones.

평소 친분이 있던 마크 아저씨 작업실에 다녀왔습니다.

구름이 많고 흐린 날이었지만 나름의 운치가 있었어요.

뉴질랜드는 흐린 날엔 콘트라스트가 강해져 사진이 더 잘 나오는 듯한 느낌이 있어요.

흐린날의 작업실 풍경


Mark Jones

Sculptor

예술가의 정원


코지한 느낌의 작은 가든이 너무나 사랑스러워요.

곧 바베큐 파티 하자고 하셨는데 꼭 초대 해 주시길 바래요.

목공예 작업실


축사를 개조한 작업실 내부입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손으로 다 작업 하셨어요.

Respect!

작업실 벽난로


호빗 영화 셋트장 같은 거실 풍경 입니다.

벽난로가 주는 포근함은 최고네요.

가지런한 공예 도구들


정리정돈이 잘 되어있는 작업실 입니다.

제가 가장 취약한 부분 입니다.

정리정돈.

목공예 의자


보고 또 보아도 감탄이 나옵니다.

Born to be an artist!

얼마나 많은 노력이 들어 갔을지 감히 상상도 하지 못합니다.

좋은 주인 만나길...

호빗 스타일 핸드메이드 문


작가님 침실 입구입니다.

침실 내부는 아직 작업 진행 중이라고 하시니 또 기대가 되네요.

벽난로


불멍 하게되는 벽난로.

유니크한 나무 창문


유리창 문이 아닌 그냥 나무 프레임 창문.

환기는 걱정 안해도 되겠네요.

작은 소품 하나하나에 재미있는 스토리가 있고 유머가 있는 최고의 작업실 이었습니다.

Sweet 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