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자기 공방 : Mudmakers

핸드메이드 도자기 오너먼트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저는 세라믹 아티스트 입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도자기 오너먼트 장식을 만들었어요.

크리스마스 하면 레드 이지만,

블루와 그린으로 결정했습니다.


도자기 오너먼트 장식


가마에서 따끈하게 구워진 오너먼트에 끈을 달아 주어 나무에 걸 수 있게 했어요.

침침한 눈으로 페인팅 할땐 힘들었는데

디테일이 맘에 듭니다.


유니크한 우리집 트리


주워 온 마른 나뭇가지에 걸어두니 나름 조화롭네요.

조명에 불이 들어오면 더 예쁘겠어요.

내가 만든 도자기 오너먼트


하나는 기념으로 내가 갖고

나머지는 갤러리에 갖다 주려고요.

잘~ 팔렸으면 좋겠네요.


블루 그리고 그린 버전


Wish me l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