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자기 공방 : Mudmakers

크리스마스 선물하기 좋은 핸드메이드 도자기

내가 만든 도자기 오너먼트

크리스마스 시즌입니다.

이곳 뉴질랜드에서도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기 위해 쇼핑들 많이 하죠.

그래서 연말 시즌엔 도자기 제품이 인기가 좋습니다.

특히나 트리 장식에 쓰이는 핸드메이드 오너먼트는 많은 사랑을 받습니다.

사람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 없는 선물인거죠.

오너먼트 디테일 샷


저는 대량 생산 할 수 있는 상황이 안되서
아주 소량씩만 만들고 있어요.

좋게 말하자면 모두 리미티드 작품이네요.
ㅎㅎ


도자기와 초의 만남


평소 초를 좋아해서 도자기 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소이 캔들에 향까지 넣으니 만족스럽네요.


소이 왁스로 만든 도자기 초


작업 하면서 너무 행복했던 기억입니다.

다시 한번 작업 해야겠어요.


벽 장식용 하트 도자기


크리스마스 트리라고 불리는 포후투카와 꽃이에요.

Powhutukawa

크리스마스 즈음에 활짝 피는 빨간 꽃나무인데

뉴질랜드 사람들이 엄청 애정하는 꽃이에요.


뉴질랜드 크리스마스 트리. 포후투카와


하트 뒷면에 끈을 달아 벽에 걸 수 있게 만들었어요.

갤러리에도 갖다 놨는데 잘 팔리면 좋겠네요.

Plea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