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제보다 나은 오늘

가죽공예 전문가 되기 / 온라인 수업 에어클라스

가죽공예 전문가 된날 ㅎ


온라인 클라스로 과연 혼자 할 수 있을까 싶었던

가죽공예.

드디어 모든 수업 과정을 끝내고

가죽공예 전문가 4급을 받았습니다.

가죽 팔찌


가죽공예 수업 과정을 끝내고

이메일로 완성 된 사진을 보내면

자격증 같은 게 이메일로 옵니다.

가죽 키 케이스


완성만 하면 그냥 인정 해 주시는 것 같아요.

아직 가죽에 대해 아는 게 없는데

이렇게 가죽공예 전문가가 되었네요.

ㅎㅎㅎ

가죽 에어팟 케이스


무엇보다 이 과정을 다 마쳤다는 게 뿌듯하네요.

중간에 몇 번 포기 할 뻔 했지만 해냈습니다.

가죽 키링


정말 전문가가 되었다고는 1도 생각 안합니다.

일종의 개근상 같은?

가죽 카드 지갑


이제부터 정말 혼자만의 싸움이죠.

만들고 싶은 게 너무 많아 마음만 앞서네요.

가죽 지갑


돈 받고 팔아도 스스로 부끄럽지 않을

그날이 오기를.

가죽 안경 케이스


처음 가죽을 자르던 그 긴장되던 순간이

생각나는 날입니다.

그 설레임 오래 가져 갈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가죽공예 전문가 4급


여튼 유종의 미를 거둔 날입니다.

페리페리 감자튀김 Periperi Chips


기분 좋은 날엔 페리페리 칩스.

날씨가 좋아 야외 테이블에 앉아

욤욤 먹으며 자축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