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제보다 나은 오늘

구정맞이 점심 메뉴 / 인도요리

인도요리


해외에서 살다보니 명절이 온건지도 모르겠고

차이니즈 뉴이어 라고 얘기들은 하던데

그게 어제 였는지 오늘인지 모르겠는...

오늘이 구정날 이었네요.

더군다나 사장님이 인도 사람이라

구정 얘기 할 이유도 없구요.

여튼 중요한 건 오늘 점심은 사장님이 쏘셨다는 것.

인디안 레스토랑


제가 일하고 있는 곳 바로 길건너에

맛있는 인디안 레스토랑이 있어

자주 사다가 먹습니다.

고수 못먹는 저를 위해 특별히 고수 넣지 말라고

오더 해 주신 점 감사합니다.

인디안 레스토랑 내부


버터 치킨 커리는 정통 인디안 요리가 아니라며

인도 요리로 인정 안하시더니

저를 위해 버터 치킨 커리도 주문 하셨네요.

포장을 열어 펼쳐 보니 색감이 어찌나 예쁜지

사진을 찍을 수 밖에 없는 비주얼 이네요.

오늘의 점심 메뉴


여러가지 메뉴중 Chicken Achari 라고 하는

치킨 양념 구이? 같은 건데요

탄두리 치킨과는 좀 다른 맛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메뉴 이름도 물어보고 메모 해 두었죠.


저 매생이 풀어 놓은 것 같은 초록색 커리는

시금치와 두부가 든 커리인데

보기보다 맛있었어요.

베지테리안 메뉴 같았어요.

화려한 점심 상차림

 
난 브레드를 찢어서 커리에 찍어 먹으면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요.

밀가루는 거부하기 힘들어요.

구정날 이었지만 떡국대신 인도요리로 새해를 시작 했습니다.

모두 새 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하세요.